
>
회사소개 >
회사개요


- 1991년 3월 15일 업계 최초로 설립되어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신용정보사로써 기업신용평가 A 등급 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금융감독원 고객민원 발생건수 최저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고객만족 및 민원발생 Zero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채권추심업협회 국내 최초 가입 및 주요 멤버로 활동하면서 대외적으로 활발하게 기업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
높은 수준의 CS마인드를 바탕으로 여신관련 전문지식을 두루 갖춘 은행원 출신의 추심인과 능숙한 교섭 능력, 끈기와 프로정신으로 무장된 전문 추심인, 그리고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한 임대차조사, 시세조사 능력을 갖춘 전문 조사원이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민·상사채권 회수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갖춘 법률전문 직원과 회계, 세무 부문까지 각 분야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채권추심, 임대차조사, 신용조사, 우편물 발송, 법무, 상각, 시효관리 등 모든 부문별 및 인원별 일일 활동 상황이 최신식 전산 시스템에 의해 체계적으로 관리되며, 내부자료 유출 차단 시스템 및 DB 암호화 시스템 구축으로 정보보안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 (주)우리금융지주 100% 출자 회사로 무차입 경영을 유지하고, 창사 이래 단 한번의 적자 없이 흑자기조를 유지하는 등 튼튼한 재무구조를 갖춘 기업입니다.

- 영업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등 사회에 대한 책임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구체적으로 사회복지, 환경정화, 1사1촌 농촌지원 등 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활동을 인정받아 디지틀 조선일보에서 주최한
[제10회 2021 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복지 부문
'대상(5년 연속)'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